비가 온후 비맞은 식물 생기가 도네요

운봉이와 여관 안주인의 약속

 
 

열여덟살 백면서생 이운봉이 단봇짐 하나 달랑

메고 문경새재를 넘고 탄금대를 지나 주막에서

새우잠을 자며 걸어걸어 한양에 도착해 당주동

구석진 여관에 문간방 하나를 잡았다.

과거가 아직 한달이나 남았지만 한양의 공기도

쐬고 과거흐름도 잡을겸 일찍 올라온 것이지만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 한달동안 먹고자는

일을 생각하면 앞이 캄캄하였다.

행랑아범 노릇을 하겠다며 좁은 문간방의 값을

깎고 깎아서 다른 방값의 반값에 눌어붙었으며

외출했던 손님이 돌아올때면 얼른 나가 대문을

열어주고 일찍 일어나 마당도 쓸었다.

여관의 밥은 비싸서 못사먹고 바깥으로 나가서

선술집 국밥을 사먹지만 굶기를 밥먹듯 했으며

여관의 주인은 운봉이를 하인다루 듯이 함부로

심부름을 시키고 툭하면 욕을 퍼부었다.

하지만 여관 안주인은 바깥주인 모르게 운봉이

에게 누룽지도 갖다주고 삶은 감자도 갖다주며

인정을 베풀고 늘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어

운봉이의 가슴이 뭉클해지기도 했다.

장대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밤에 여관 안주인은

닭죽에다 호리병 가득 탁배기까지 챙긴 소반을

들고 운봉이 방으로 들어왔으며 운봉이가 바깥

주인한테 들킬세라 두눈을 크게 뜨자 눈치빠른

안주인은 운봉이를 안심시켰다.

“걱정하지 마라. 그 화상은 노름판에 가서 내일

들어올지 모레 들어올지 몰라.”

그렇잖아도 배가 고팠던 참에 소반을 차고앉은

운봉이가 마파람에 게눈 감추듯 닭죽을 비웠고

안주인이 콸콸콸 탁배기 한잔을 따르자 단숨에

들이켰으며 안주인도 술을 마시려고 했다.

“운봉이, 나도 한잔 따라주게.”

운봉이가 술을 따르자 그녀는 술잔을 서슴없이

비우고는 한숨을 내쉬며 여관에서 모은 푼돈이

쌓이면 이 화상은 노름판에 몽땅 처박아버리고

화난다고 몇날 며칠을 술독에 빠져서 산다면서

신세타령을 늘어놓았다.

"아이고 아이고, 내 팔자야.”

어느덧 호리병 탁배기가 모두 바닥이 드러나자

안주인은 부엌에서 또 한병을 가져왔고 마당을

가로지르며, 퍼붓는 장대비를 맞아서 안주인의

홑적삼이 몸에 짝 달라붙었다.

한창 무르익은 안주인의 푸짐한 육덕이 그대로

드러났고, 안주인이 적삼을 벗으면서 운봉이의

양물이 홑바지를 뚫을듯이 솟아오른 것을 보고

운봉이의 양물을 덥석 움켜쥐고 말했다.

"운봉이, 부탁이야. 제발 나 좀 살려주게"

안주인은 그동안 노름에 빠진 남편의 양물맛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굶었으며 그녀가 발가벗은

알몸으로 호롱불을 끄고 이불 속으로 들어가자

운봉이도 서둘러 옷을 벗고 같이 누웠다.

운봉이가 안주인 입술을 덮치자 그녀는 운봉이

혀를 뿌리가 뽑힐듯 자신의 입속으로 빨아들여

감았고 혀와 혀가 얽혀서 애무하다가 운봉이가

안주인의 탱탱한 젖무덤을 주물렀다.

한쪽 젖무덤은 입으로 다른쪽 젖무덤은 손으로

애무하던 운봉이의 손길이 이제 안주인 배꼽을

지나서 아래로 아래로 더듬어 내려가자 그녀는

몸을 비틀고 가벼운 신음을 토해냈다.

"아~ 운봉이~ 너무 좋아. 천천히..."

운봉이가 이불을 걷어내자, 안주인의 젖무덤과

옥문이 드러났으며 계곡의 둔덕과 옥문 주변엔

온통 시커먼 음모가 무성하고 운봉이가 손으로

옥문을 헤집자 그녀는 숨이 넘어갔다.

"운봉이~ 나 못살아. 제발 빨리..."

운봉이가 입과 혀로 안주인 젖망울을 잘근잘근

깨물고 핧으며 손으로 옥문을 파헤치자 그녀는

죽는다고 울었으며, 운봉이가 젖무덤과 옥문을

동시에 농락하자 옥문이 범벅되었다.

"운봉이~ 나 죽어. 빨리 안아줘."

잠시후 운봉이가 안주인 몸에 올라가자 그녀의

계곡에 시커먼 옥문은 벌써 질퍽하고 흥건하게

젖었으며 운봉이가 양물을 그녀의 옥문에 집어

넣기도 전에 음수를 왈칵 쏟아냈다.

운봉이가 안주인의 몸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애무하다가 결국 그녀의 옥문에 얼굴을 깊숙이

파묻자 그녀는 자지러진 감창과 함께 옥문에서

또다시 한줄기 음수를 세차게 뿜어냈다.

"아~ 운봉이~ 나 죽어. 제발 빨리..."

운봉이가 자신의 입으로 안주인 옥문을 천천히

애무하자 그녀는 손으로 운봉이의 머리를 꾸욱

누르면서 엉덩이를 높이 치켜들고 옥문 속에서

음수를 쏟아내며 죽는다고 울었다.

"운봉이~ 나 못살아. 제발 빨리..."

운봉이의 돌처럼 단단한 양물이 안주인 옥문에

깊숙이 들어가자 그녀는 암고양이 울음과 같은

앙칼진 신음을 토해내며 운봉이를 힘껏 껴안고

흐느끼며 낙지처럼 착 달라붙었다.

운봉이의 우람한 양물이 안주인 옥문에 깊숙이

들어가자, 옥문이 가득차고 찢어질것 같았으나

흠뻑 젖은 옥문의 마중물로 무리없이 들어갔고

옥문이 양물을 조이며 물고 늘어졌다.

그녀는 돌처럼 단단히 발기된 운봉이의 우람한

양물이 그녀의 옥문에 묵직하게 들어가 지그시

누르자 황홀경에 빠져 뜨거운 입김을 뿜어내며

두팔로 운봉이를 더욱 힘껏 껴안았다.

안주인은 두팔로 운봉이의 목을 힘껏 끌어안고

양쪽 다리로 허리를 감았으며 운봉이의 품속에

안겨 이리저리 뒹굴고 괴성을 지르며 운봉이를

서방님이라 부르고 온갖 난리를 떨었다.

"아~ 아~ 서방님~ 너무 좋아요."

운봉이 양물이 안주인 옥문을 들락날락 하면서

자극시키자 그녀는 다리를 더욱 높이 치켜들고

한껏 벌렸으며 그녀의 처절한 감창이 주룩주룩

내리는 장대비와 천등소리에 묻혔다.

"아~ 아~ 나 못살아. 너무 좋아."

안주인은 운봉이 허리를 힘껏 껴안고 이리저리

뒹굴었으며, 그녀의 옥문에선 황소가 진흙밭을

달리며 질퍽거리는 소리가 요란하고, 질퍽해진

옥문에서 음수가 끝없이 흘러나왔다.

그녀는 운봉이를 안고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면서 요분질 해댔고 옥문에서 박자를 맞추어

야릇하게 질꺽 질꺽 소리를 내면서 흘러내리는

음수로 사타구니가 온통 범벅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옥문을 오물오물 조이며 운봉이

양물을 잘근잘근 깨물고 운봉이 양물이 질퍽한

안주인 옥문을 들락날락 하면서 자극을 시키자

그녀는 엉덩이를 마구 들썩거렸다.

운봉이는 위에서 아래로 구들이 꺼질듯 안주인

옥문을 폭풍과 같이 세차게 몰아부치고 그녀는

밑에서 위로 감칠맛이 나는 요분질을 해대면서

운봉이 양물을 자극하고 흥분시켰다.

한바탕 천둥번개와 함께 요란한 폭풍이 지나자

안주인의 허리가 새우등 처럼 둥글게 휘어졌고

잠시후 그녀는 운봉에게 팔베개를 하고 양물을

조물락 조물락 만지며 애교를 떨었다.

"운봉이~ 나 한번 더 안아주게."

이번엔 안주인이 돌처럼 단단한 운봉이 양물을

올라타고, 옥문속에 깊숙이 집어넣어 엉덩이를

돌리고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고 애절한

감창과 함께 그녀의 숨이 넘어갔다.

운봉이와 안주인은 서로 앞치락 뒤치락 하면서

짜릿하고 황홀한 운우를 맘껏 나누었고 그녀의

뜨겁고 질퍽해진 옥문에서 한번 봇물이 터지자

그들의 운우는 또다시 계속되었다.

운봉이가 안주인 다리를 어깨에 걸치자 양물이

더욱 깊이 들어갔고 운봉이의 계속된 절구질에

옥문에서 흐르는 음수로 시커먼 음모가 무성한

계곡이 온통 범벅되어 번들거렸다.

또다시 천둥번개와 함께 요란한 폭풍이 지나자

안주인의 허리가 새우등 처럼 둥글게 휘어지고

운봉이 허리를 감았던 다리가 풀렸으며 잠시후

그녀는 운봉에게 또 애교를 떨었다.

"운봉이~ 안방에 자주 찾아오게."

안주인이 운봉이의 넓다란 품에 파고 들었으며

탱탱하게 솟아 오른 그녀의 젖망울을 쓰다듬던

운봉이가 그녀의 계곡에 수북이 뒤덮인 음모를

헤치자 옥문은 벌써 질퍽하게 젖었다.

운봉이의 단단한 양물이 그녀의 질퍽한 옥문을

훓으면서 깊숙이 미끌어져 들어가자, 안주인은

비명을 지르며 운봉이의 폭풍과 같은 절구질에

살려달라고 애원하며 울부짖었다.

"아~ 아~ 서방님~ 제발 살려줘."

안주인은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며 요분질

해댔고 계곡이 범벅이 되었으며 그녀의 입에선

즐거움이 갖가지 교성으로 터져나왔고, 운봉이

양물을 더 깊이 넣어달라고 애원했다.

"아~ 아~ 서방님~ 좀더 깊숙이..."

안주인의 옥문에서 음수가 얼마나 많이 쏟아져

나왔는지 그녀의 사타구니가 온통 뒤범벅 되어

가끔씩 옥문에서 빠져나온 양물을 계곡에 대충

갖다 놓아도 풍덩하고 옥문을 찾아갔다.

그녀는 자신의 옥문을 활짝열고 운봉이 양물을

옥문에 깊숙이 받아들여 그녀의 욕정을 마음껏

불태웠으며 한바탕 천둥 번개와 요란한 폭풍이

몰아치며 뇌성벽력이 천지를 뒤엎었다.

​안주인 애간장을 녹이는 운봉의 가공할 정력과

한창 농익은 안주인의 현란한 방중술과 불타는

욕정이 일체가 되어 그들은 여러차례 짜릿하고

황홀한 쾌감의 절정을 맛보았다.

또다시 요란한 폭풍이 지나가자 그녀의 마지막

외마디 비명과 함께 운봉이의 허리를 휘감았던

다리를 풀고 사지가 힘없이 늘어졌으며 그녀는

많은 음수를 쏟아내고 흐느껴 울었다.

"서방님~ 너무 너무 행복해요."

운봉이가 여관 안주인의 옥문에 양물을 깊숙이

박은채 액체를 가득 쏟아붓자 그녀는 운봉이를

끌어안고 양물을 조이고 파르르 떨면서 결국엔

실신하여 운봉이 품에 안겨 잠들었다.

이튿날 아침에 깨어난 그들은 이불 속에서 서로

희희락락 하면서 한번 더 방아를 찧었고 그녀는

원정 도박에 빠진 서방 대신 오랜만에 운봉이의

양물맛을 보고 황홀한 절정을 느꼈다.

"운봉이 고맙네.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네."

소나기 한줄기가 뿌리고 지나가자 당주동 여관

안주인이 운봉이에게, 이번에 알성급제를 하고

나중에 감사에 오를 것이라고 말하자 운봉이가

웃으며 지필묵을 꺼내 글을 써주었고 안주인은

그것을 들고 호호호 한바탕 웃었다.

그리고 어느덧 세월은 흐르고 흘러서 그로부터

20년의 세월이 흘렀으며 평양감영에 웬노파가

찾아와서 자기가 평양 감사의 이모라고 하면서

감사를 만나게 해달라고 떼를 썼다.

평양 감사는 이모가 없다면서 노파를 만났더니

뜻밖에도 그옛날 당주동에 있던 여관의 안주인

이었고 노파는 그때 운봉이가 써주었던 종이를

평양 감사에게 보여주며 말했다.

“감사 어른, 그날 저에게 써주었던 종이를 기름

먹여서 이렇게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평양 감사가 그때 당주동에 있는 여관 안주인과

밤새도록 질펀한 운우를 나누고, 이튿날 아침에

여관 안주인에게 웃으며 장난으로 써 준 종이엔

다음과 같은 글귀가 적혀 있었다.

'감사가 되면 천냥으로 은혜를 갚겠소. 이운봉.’

여관 안주인은 평양감사 덕택에 평양 구경까지

잘하고 보름만에 한양 집으로 돌아왔으며 집에

돌아온 여관 안주인이 천냥 보따리를 풀어놓자

중풍걸린 남편의 눈이 휘둥그레졌다.

남편이 안주인에게 어떻게 된 것이냐고 사연을

물었고 노파는 이제 반신불수된 영감이 겁나지

않아서 그때 그날밤 일을 자세하게 이야기하자

영감이 버럭 화를 내면서 말하였다.

“바보 천치같은 여편네야! 기왕 주는거 다음에

한번 더 주었으면 이천 냥은 받았을 것 아닌가!”

- 옮겨온글 편집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