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부사와 부용의 기구한 운명

 

 

예천땅 용궁에서 거지 행색의 미친 점쟁이가

오늘도 저잣거리를 여기 저기 돌다가 허름한

국밥집에 들어가 혼자서 국밥을 먹던 말끔한

젊은이의 앞에 서더니 중얼거렸다.

"세번이나 떨어지고 또 끌끌..."

그때 얼굴이 박박 얽은 주모가 아기를 업은채

재수없다고 나가라며 부지깽이로 내쫓으려고

하자, 젊은이가 주모를 막아서며 그 점쟁이의

밥값은 자기가 대신 내겠다고 하였다.

“이분의 밥값은 내가 내리다.”

젊은이가 점쟁이에게 술 한잔을 따라 주면서

자기가 과거에 세번이나 떨어진 것을 어떻게

알고 있는지 물어보자, 점쟁이가 킬킬거리며

따라준 술을 마시고 말을 받았다.

“젊은이의 이마에 쓰여 있어.”

젊은이는 저도 모르게 이마를 만지며 속으로

점쟁이가 안동에서 살고있는 자신을 한 번도

본적이 없을 텐데 하며 젊은이는 점쟁이에게

좀더 바짝 다가앉아 물어보았다

“도사님, 그럼 이번에는 어떻게 될까요?”

“외 수염 잉어를 제 집으로 돌려보내줘."

점쟁이가 술 한잔을 다시 들이키더니 또다시

킬킬거리며, 젊은이에게 하는 말이 젊은이의

색시는 저 아이라고 말하면서 주모등에 업힌

꾀죄죄한 아기를 가리키는 것이다.

"외수염 잉어..."

젊은이 권오걸은 국밥집을 나와 문경 새재를

넘으면서 속으로 중얼거렸고, 그러다 하룻밤

묵고 가기 위해서 남한강 나루터 주막집으로

들어가 평상에 털썩 걸터 앉았다.

이때 손님 중에서 한사람이 주모에게 오늘의

저녁은 무엇인지 물었고 주모가 오늘 저녁은

몸에 좋은 잉어 매운탕이라고 하자 권오걸은

후다닥 부엌으로 뛰어 들어갔다.

도마위 잉어를 내려치려는 주모 남편 손목을

가까스로 붙잡고 한쪽 수염이 떨어져 나간채

아직도 벌름벌름 숨을 쉬는 잉어를 다짜고짜

안고 내달려 남한강에 던져버렸다.

주막에 돌아온 권오걸은 술을 사서 손님들을

달래고 주막집 주모에게도 잉어 값을 두둑이

주어 다독였으며, 한양으로 올라간 권오걸은

마침내 알성급제를 하게 되었다.

권오걸이 사모관대에 어사화를 꽃아서 말을

타고 고향땅으로 금의환향을 하다가 갑자기

지난번 국밥집에서 점쟁이의 마지막 점괘가

머리에 떠올라 걸음을 멈추었다.

‘그 꾀죄죄한 여식이 내 배필이 된다고?'

'그 국밥집 주모가 나의 장모가 된다고?’

어둠살이 내리는 예천 땅 용궁의 국밥집에는

가마솥에서 국이 설설 끓었고 주모는 마당에

퍼질러 앉아서 파를 다듬고 있었으며 아기는

부엌아궁이 앞에 앉아 놀고 있었다.

바로 그때 어두컴컴한 부엌 뒷문으로 시커먼

남정네가 들어와 부엌아궁이 앞에 앉아 놀고

있던 아기를 가마솥에 던져 넣고 자지러지는

아기의 비명을 뒤로한 채 사라졌다.

어느듯 15년의 세월이 흘러가고 상주부사로

부임한 권오걸은, 지방의 토호들이 마련해준

연회에 참석을 하였으며, 권부사에게 시중들

기생은 이름이 부용이라고 하였다.

권부사는 부용이를 보자마자, 마치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와 같다며 중얼거렸고, 부용이도

권부사 옆에 앉자 온몸이 불덩이가 되었으며

이방이 권부사 귀에 대고 소곤거렸다.

“부용은 아직 머리를 올리지 않았습지요.”

주연이 끝난 후에 권부사와 부용이는 금침을

깔아놓은 뒷방으로 갔으며, 부용이가 갑자기

권부사의 품에 안길수 없다고 하면서 자신의

어깨를 들썩이며 울기 시작했다.

“소첩은 나으리 품에 안길 수 없습니다."

그러자 권부사도 한숨을 내쉬며 말을 받았고

권부사와 부용이는 밤이 새도록 서로 술잔을

주거니 받거니 하다가 권부사가 먼저 자신의

신세타령을 부용에게 늘어놓았다.

권부사는 나이 열 아홉에 알성급제를 하였고

안동이 떠들썩하게 장가를 갔으며, 첫날밤에

새신부가 급살을 맞아서 일년 반만에 또다시

새장가를 가자마자 또 첫날밤에…

권부사는 방구들이 꺼질 듯 한숨을 토하였고

부용이 한테는 무슨 사연이 있는지 물었으며

부용은 젖가슴 아래로 심한 화상을 입었다며

또다시 어깨를 들썩이고 흐느꼈다.

“어쩌다 화상을 입게 되었느냐?”

부용이는 자기의 고향은 예천땅의 용궁이고

어머니가 국밥집을 하고 있었으며 부용이가

세살때 부엌아궁이 앞에 앉아서 놀고있는데

못된 남자가 자신을 가마솥에다...

권부사는 촛불을 후~ 끄고 부용을 안았으며

오늘밤 권부사와 부용이가 서로 몸을 섞어도

부용이는 절대로 죽지 않는다고 하자 그녀는

어깨를 들썩이며 흐느껴 울었다.

“나으리 품에 안기면 죽어도 좋습니다.”

권부사가 부용이의 옷고름을 푼다음 치마와

고쟁이를 벗기자 그녀는 발가벗은 알몸으로

반듯이 드러누워 가쁜숨을 몰아쉬며 두팔을

벌려서 힘껏 안아달라고 하였다.

"나으리~ 어서 소첩을 안아주셔요."

부용이 발가벗은 알몸으로 드러누워 다리를

벌리고 권부사가 그녀에게 올라가자 그녀의

옥문주변엔 새까만 숲이 수북하게 덮여있고

벌써 질퍽하고 헝건하게 젖었다.

돌처럼 단단해진 권부사의 양물이 질퍽해진

부용이의 옥문속으로 지그시 누르며 깊숙이

들어가자 그녀는 암고양이 울음소리와 같은

앙칼진 신음을 토하며 울부짖었다.

권부사의 팔뚝만한 양물이 부용이의 옥문에

미끌어져 들어가자 그녀의 옥문이 가득차고

터질것 같았으나 질퍽하게 젖어있는 옥문의

마중물 때문에 무리없이 들어갔다.

부용이는 권부사의 허리를 껴안고 방바닥을

이리저리 뒹굴었으며 그녀의 옥문 속에서는

황소가 진흙밭을 달려가는 소리가 요란하고

옥문에서 많은 액물이 흘러나왔다.

부용이는 권부사를 힘껏 끌어안고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으며 옥문에서

질꺽질꺽 소리가 요란하고 흘러나온 액물로

그녀의 사타구니가 범벅이 되었다.

부용이는 옥문을 오물오물 조이며 권부사의

양물을 잘근잘근 깨물었고 권부사의 양물이

부용이의 옥문을 계속 들락거리며 자극하자

그녀는 응덩이를 마구 흔들어댔다.

권부사는 위에서 아래로 부용이를 폭풍처럼

몰아치고 격렬하게 절구질을 했으며 그녀는

밑에서 위로 감칠맛나는 요분질로 권부사의

양물을 계속 자극하고 흥분시켰다.

한바탕 천둥 번개와 요란한 폭풍이 지나가자

부용의 허리가 마치 활처럼 둥글게 휘어졌고

잠시후 그녀는 권부산를 팔베개 한채 양물을

조물락거리며 애교를 떨었다.

"나으리~ 소첩 한번 더 안아주셔요."

잠시후 부용이가 권부사의 돌처럼 단단해진

양물을 옥문속에 집어넣어 엉덩이를 돌리고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으며 자지러진

감창과 함께 그녀의 숨이 넘어갔다.

부용이의 옥문에서 흘러나온 액물이 그녀의

사타구니 계곡을 타고 밑으로 흘러내렸으며

권부사가 여러가지 재주까지 부리자 그녀는

두번이나 까무라치고 실신하였다.

그들은 서로 앞치락 뒤치락 하면서 짜릿하고

황홀한 쾌감을 맘껏 느꼈고 권부사는 부용의

옥문을 여러차례 기절시켜서, 그녀의 옥문을

즐겁게 하고 황홀경에 빠트렸다.

부용은 권부사 품속에 안겨 정담을 나누었고

그녀의 옥문에서 흘러나온 많은 액물이 요를

흠뻑적셨으며 그녀는 한번 더 운우를 나누기

위해 웃으며 온갖 애교를 떨었다.

"나으리~ 소첩 한번 더 안아주셔요."

부용이가 권부사의 품속으로 파고 들었으며

탱탱하게 부풀은 그녀의 젖망울을 쓰다듬던

권부사가 새까맣게 뒤덮인 숲속을 파헤치자

옥문은 벌써 흥건히 젖어 있었다.

권부사의 단단해진 양물이 부용이의 옥문을

훑으며 깊숙이 미끌어져 들어가자 부용이는

비명을 질렀으며 권부사의 격렬한 절구질에

그녀는 살려달라고 울부짖었다.

"서방님~ 제발 소첩을 살려주셔요."

권부사가 부용이의 양다리를 자신의 어깨에

걸치고 계속되는 절구질에 그녀의 옥문에서

흘러나오는 많은 액물로 사타구니와 옥문의

주변이 온통 범벅되어 번들거렸다.

부용이의 애간장을 녹이는 권부사의 가공할

정력과 기교가 농익은 부용이의 불타오르는

욕정이 어울려서 두사람은 여러차례 황홀한

절정의 쾌감을 마음껏 맛보았다.

한바탕 천둥번개와 요란한 폭풍이 지나가자

부용의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글게 휘어지고

팔다리가 힘없이 늘어졌으며 그녀는 기쁨의

눈물을 흘리고 어깨를 들썩였다.

부용이는 많은 액물을 쏟아내고 실신한채로

권부사를 껴안고 잠들었으며 이튿날 아침에

일어나자 권부사는 그녀가 요위에 흘려놓은

선홍색 핏자국을 보고 감격했다.

부용이는 권부사의 첫째 부인과 둘째 부인이

첫날밤에 급살을 당한 것처럼 죽지 않았으며

그녀는 권부사의 정실이 되어서 달덩이 같은

아들딸 낳아 행복하게 잘 살았다

- 옮겨온글 편집 -

[출처] ♧ 권부사와 부용의 기구한 운명|작성자 청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