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잘 부르면 듣기에 좋은 것은 모두가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하더라도 가사의 전달력이 있고 감성이 담겨 있는 노래를 듣는다면 이 또한 노래를 듣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진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진을 잘 찍지 못하더라도 촬영자가 표현하고자 하는 부분이 담겨 있다면 사진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로는 충분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요즘은 노래를 자주 듣게 되는데 감성을 자극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감성이 풍부하다면 사진을 찍는 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https://youtu.be/_eoWJz_B76E
요즈음...

음악이 있어 참 많이 위안이 되고 있습니다. 노래 제목들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 사진으로 표현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목록 중에서 몇 개 정도나 사진으로 찍어 표현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꽃이 바람에게 전하는 말 박강수 2.5집 Old & New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슬퍼져
그냥 이 길을 지나가
심한 바람 나는 두려워 떨고 있어
이렇게 부탁할께

아서 아서
꽃이 떨어지면 외로워
그냥 이 길을 지나가
빗줄기는 너무 차가워 서러우니
그렇게 지나가 줘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주오
맑은 하늘과 밝은 태양 아래
나를 숨 쉬게 하여주오
시간이 가기 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검은 비구름 어둠에 밀리면
나는 달빛을 사랑하지
이런 나의 마음을 헤아려주오
맑은 하늘과 밝은 태양 아래
나를 숨 쉬게 하여주오
시간이 가기 전에

꽃은 지고 시간은 저만큼 가네
작은 꽃씨를 남기고
길을 따라 시간을 맞이하고 싶어
바람을 기다리네
바람을 기다리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