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찾는 가장 쉬운 방법^^

그것은 바로 작은 것에 감사할 줄 알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며
자신이 행복하다는 것을 매순간 깨닫는 것이다,

욕심이라는 것은 마치 거대한 불랙홀 같아서
좀 더 많은 것을 얻으려 하면 할수록 지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이 부족하게만 느껴지고 결국에는 스스로가 불행하다고 느끼게 만든다,

그러나 "나는 행복하다"
"이 정도면 충분하다" 는 생각을 가지고
산다면 불행이라는 그림자가 끼어들 틈이 없다,

무슨 일이든 잘 될 것이라는 생각,
어떠한 고난 속에서도 잘 해결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믿음 이야말로 당신의 삶을
환하게 비추는 행복의 등불이 되어 주지 않을까,

나는 행복한 사람^^

내가 가진 생각이 얼굴로 표현된다
그리고 나의 입을 통해 감정을 표현한다

긍정적인 나의 말로
인해 상대방을 기쁘고 행복하게 한다

코로나팬더믹으로 인해 지쳐있는
모든 분들께 어떤 말이 위로가 되고 힘이 될까? 고민하면서 내 안의 긍정적인 믿음을 공유해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