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 진실 10 가지~~~~


① 비누로 눈을 씻을 수 없다.
.
.
.
.
.
.


② 당신이 당신의
머리카락 셀 수 없다.
.
.
.
.
.
.

③ 혀를 내민 상태에서
코로 숨 쉴 수 없다.
.
.
.
.
.
.


④ 방금 당신은 ③번을 시도했다.
.
.
.
.
.
.
⑥ 위의 ③번을 시도했을때, 한마리 개처럼 보이긴하나,
이게 가능 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
.
.
.
.
.

⑦ 당신은 속은걸 알고
지금 웃고있다.
.
.
.
.
.
.


⑧ 당신은 ⑤번을 건너 뛰었다.
.
.
.
.
.
.
⑨ 당신은 방금 위에
⑤번이 있는지 확인했다.
.
.
.
.
.
.



⑩ 당신은 지금 피식웃으며 복사해서 어디에 올릴까 생각하고있다.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편을 수시로
교육시켜야 하는 이유 ?



° 남편
"여보 참치 김치찌게를
어떻게 만들지?"

° 부인
"김치 썰어 넣고
참치캔을 두 개 넣어."
.
.
.
.
.
.
.
.
" 응 알았어. "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