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가네와 정가네의 양가 화평

새우젓 장수인 황가와 짚신 장수인 정가는 서로

형님 동생 하면서 무척 친하게 지내는 사이이고

황가는 정가보다 나이가 세 살이나 많아서 형이

되고 정가는 자연스레 동생이 되었다.

그들은 함께 장을 돌면서 장사를 하다가 황가가

새우젓을 먼저 떨이하면, 짚신을 파는 정가에게

찾아가 손뼉을 치면서 맵시가 좋고 질긴 짚신이

한냥이라고 하면서 장사를 도와준다.

반대로 어떤 장에서는 짚신 장수 정가가 짚신을

먼저 떨이하면, 새우젓을 파는 황가에게 찾아가

역시 손뼉을 쳐가면서, 맛있는 새우젓을 사라고

황가의 새우젓 파는 것을 도와준다.

황가와 정가는 서로 가까운 이웃에 살고 있으며

장을 파하고 돌아올 때도 주막집에 함께 들러서

얼굴에 얼큰하게 술이 잔뜩 취해서, 비틀거리며

어깨동무에 고성방가를 하기도 한다.

부인들도 친해서 동서처럼 서로 형님 동생하고

반찬을 주고받으며 짚신 장수인 정가는 부인과

부부싸움을 하고 나면 황가네 집으로 달려가서

황가 부인에게 하소연을 늘어놓는다.

“형수님, 내 말좀 들어 보시오. 이놈의 여편네가

짚단에 물을 좀 먹여 놓으라고 했더니….”

“서방님, 사람은 가끔 깜박할 때가 있죠. 동서도

살림하랴 밭매랴 눈코 뜰 새가 없다보니….”

황가의 부인은 얼굴이 후덕하게 생겨서 매사를

둥글둥글하게 처리하며, 정가네 부부도 그녀를

무척이나 따르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언제든지

찾아가서 얘기하고 도움을 요청한다.

어느 날 장터에서 새우젓을 팔던 황가가 새우젓

통을 지게에 지고 늑골이 아파서 의원에 간다고

정가에게 말하자 새우젓 통은 정가가 대신 집에

갔다주겠다고 말하며 황가를 배려했다.

그런데, 좋던 날씨가 갑자기 하늘이 흐려지더니

점심 때부터 장터에는 부슬부슬 제법 많은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짚신 장수 정가는 일찍 장사를

마치고 전을 접어서 집으로 향했다.

장마철이 되면 소잔등 이쪽은 비가 오고 저쪽은

비가 오지 않는다고 하더니, 산등성이 저너머의

동네에는 정말 비가 한방울도 떨어지지 않았다.

비가 와서 평소보다 장사를 일찍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마당에 들어선 정가는, 안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 것을 듣고 살금살금 뒤꼍으로 가서

봉창으로 안방을 들여다보고 사색이 되었다.

늑골이 아파서 의원에게 간다며 먼저 가겠다고

하던 황가가 정가의 부인과 안방에서 여보당신

하고 희희락락 정담을 나누며 좋아하는 장면을

보니 이번이 처음은 아닌 것 같았다.

잠시후 분위기가 무르익자, 황가가 정가 부인의

옷을 벗겼고 그녀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발가벗은 알몸으로 황가 품에 안겨 온갖 애교와

아양을 떨면서 자신의 몸을 통째로 맡겼다.

정가의 부인이 황가에게 다리를 넓게 벌려주며

안아달라고 말하는 모습을 보고난 정가는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올랐지만, 방으로 들어가지

않고 봉창으로 몰래 엿보기로 하였다.

황가가 정가의 부인에게 입술을 포개자 그녀는

황가의 혀를 뿌리가 뽑힐듯이 자신의 입속으로

빨아들여 감았고, 진하게 입맞추을 주고받다가

황가가 그녀의 탱탱한 젖무덤을 주물렀다.

한쪽 젖무덤은 입으로, 다른쪽 젖무덤은 손으로

애무하던 황가의 손이 이제 정가 부인의 배꼽을

지나서 아래로 아래로 더듬어 내려가자, 그녀는

몸을 비틀고 가벼운 신음을 토해냈다.

황가가 이불을 걷어내자 정가 부인의 젖무덤과

옥문이 드러났으며 계곡의 둔덕과 옥문 주변엔

온통 시커먼 음모가 덥수룩하고 황가가 손으로

옥문을 헤집자 그녀는 숨이 넘어갔다.

황가가 입으로 정가 부인의 젖망울을 잘근잘근

깨물고 핧으며 손으로 옥문을 파헤치자 그녀는

죽는다고 울어댔으며, 황가가 젖무덤과 옥문을

동시에 농락하자 옥문이 범벅되었다.

이윽고 황가가 정가 부인에게 올라가자 그녀의

사타구니 계곡의 시커먼 옥문은 벌써 질퍽하고

흥건하게 젖어 있었으며 황가가 정가의 부인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애무를 하였다.

황가는 정가 부인의 온몸을 한동안 해무하다가

결국엔 그녀의 옥문에다 얼굴을 깊숙이 파묻자

그녀는 자지러진 감창과 함께 옥문에서 따뜻한

한줄기의 음수를 세차게 뿜어냈다.

황가가 자기 입으로 정가 부인의 옥문을 천천히

애무하자 그녀는 두 손으로 황가의 머리를 꾸욱

누르면서 엉덩이를 높이 치켜들고, 옥문 속에서

음수를 쏟아내며 죽는다고 울부짖었다.

돌처럼 단단해진 황가의 양물이 그녀의 옥문에

깊숙이 들어가자 그녀는 암고양이 울음과 같은

앙칼진 신음을 토해내며 황가를 힘껏 끌어안고

흐느끼며 낙지처럼 착 달라붙었다.

황가의 우람한 양물이 그녀의 옥문속에 깊숙이

들어가자, 옥문이 가득차고 찢어질것 같았으나

흠뻑 젖은 옥문의 마중물로 무리없이 들어갔고

옥문이 양물을 조이며 물고 늘어졌다.

단단하게 발기된 황가의 팔둑만한 양물이 정가

부인의 옥문에 묵직하게 들어가 지그시 누르자

그녀는 황홀경에 빠져 뜨거운 입김을 뿜어내며

두팔로 황가를 더욱 힘껏 끌어안았다.

정가의 부인은 두팔로 황가의 목을 힘껏 껴안고

양쪽 다리로 허리를 휘감았으며, 황가의 품속에

안겨서 이리저리 뒹굴고, 괴성을 지르며 황가를

서방님이라 부르고 온갖 난리를 떨었다.

황가의 우람한 양물이 정가 부인의 옥문 속으로

들락날락 하면서 자극을 시키자, 그녀는 다리를

더욱 높이 치켜들고 한껏 벌렸으며 정가 부인의

처절한 감창이 담을 넘어 하늘을 찔렀다.

정가의 부인은 황가의 허리를 껴안고 이리저리

뒹굴었으며, 그녀의 옥문에선 황소가 진흙밭을

달리며 질퍽거리는 소리가 요란하고, 질퍽해진

옥문에서 음수가 끝없이 흘러나왔다.

정가의 부인은 황가를 껴안고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 해댔고 옥문에서 박자를 맞추어

야릇하게 찔꺽 찔꺽 소리를 내면서 흘러내리는

음수로 사타구니가 온통 범벅되었다.

정가의 부인은 옥문을 오물오물 조이며 황가의

양물을 잘근잘근 깨물고 황가의 양물이 그녀의

질퍽한 옥문을 들락날락 하면서 자극을 시키자

그녀는 엉덩이를 마구 들썩거렸다.

황가는 위에서 아래로 구들장이 꺼질듯 정가의

부인 옥문을 폭풍처럼 세차게 몰아치고 그녀는

밑에서 위로 감칠맛이 나는 요분질을 해대면서

황가의 양물을 자극하고 흥분시켰다.

한바탕 천둥번개와 함께 요란한 폭풍이 지나자

정가 부인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글게 휘어졌고

잠시후 그녀는 황가에게 팔베개를 하고 양물을

조물락 조물락 만지며 애교를 떨었다.

이번에는 정가의 부인이 황가의 단단한 양물을

올라타고 옥문 속에 깊숙이 집어넣어 엉덩이를

돌리고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고 애절한

감창과 함께 그녀의 숨이 넘어갔다.

황가와 정가의 부인은 서로 앞치락 뒤치락하며

짜릿하고 황홀한 운우를 맘껏 나누었고 그녀의

뜨겁고 질퍽해진 옥문에서 한번 봇물이 터지자

그들의 운우는 또다시 계속되었다.

황가가 그녀의 다리를 어깨위에 걸치자 양물이

더욱 깊숙이 들어갔고 황가의 계속된 절구질에

옥문에서 흐르는 음수로 시커먼 음모가 무성한

계곡이 온통 범벅되어 번들거렸다.

또다시 천둥번개와 함께 요란한 폭풍이 지나자

정가 부인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글게 휘어지고

황가의 허리를 감았던 다리가 풀렸으며 바닥은

강인지 바다인지 홍수가 일어났다.

정가의 부인이 황가의 품속으로 파고 들었으며

탱탱하게 솟아 오른 그녀의 젖망울을 쓰다듬던

황가가 손으로 그녀의 계곡에 덥수룩한 음모를

헤치자 옥문은 벌써 질퍽하게 젖었다.

황가의 양물이 정가 부인의 질퍽한 옥문속으로

훓으며 깊숙이 미끌어져 들어가자 정가 부인은

비명을 지르면서 황가의 폭풍과 같은 절구질에

살려달라고 애원하며 울부짖었다.

정가의 부인은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

해댔고 계곡이 범벅이 되었으며 그녀의 입에선

즐거움이 갖가지 교성으로 터져 나왔고 황가의

양물을 더 깊이 넣어달라고 애원했다.

정가부인 옥문에서 음수가 얼마나 많이 쏟아져

나왔는지 그녀의 사타구니가 온통 뒤범벅 되어

가끔씩 옥문에서 빠져나온 양물을 계곡에 대충

갖다 놓아도 풍덩하고 옥문을 찾아갔다.

그녀는 자신의 옥문을 활짝열고 황가의 양물을

옥문에 깊숙이 받아들여 그녀의 욕정을 마음껏

불태웠으며 한바탕 천둥 번개와 요란한 폭풍이

몰아치며 뇌성벽력이 천지를 뒤엎었다.

​그녀의 애간장을 녹이는 황가의 가공할 정력과

한창 무르익은 그녀의 현란한 방중술과 불타는

욕정이 일체가 되어 그들은 여러차례 짜릿하고

황홀한 쾌감의 절정을 맛보았다.

또다시 폭풍이 지나가자 정가 부인은 마지막에

서방님을 길게 부르면서 황가의 허리를 감았던

다리를 풀고 사지가 힘없이 늘어졌으며 그녀는

많은 음수를 쏟아내고 흐느껴 울었다.

황가가 정가 부인의 옥문속에 양물을 박은채로

체액을 한가득 쏟아붓자 그녀는 황가를 힘주어

끌어안고 양물을 조이고 파르르 떨면서 결국엔

실신하여 황가의 품에 안겨 잠들었다.

한편 정가는 봉창문으로 자기의 부인과 황가가

뒤엉켜 격렬하게 운우를 나누는 모습을 보면서

자기 부인이 황가를 껴안고 서방님이라 부르며

자지러진 감창소리에 치를 떨었다.

밝은 대낮에 황가와 자기 부인이 함께 간통하는

모습을 모두 지켜본 정가는 뒤꼍의 짚단에 꽂혀

있는 시퍼런 낫을 빼들고 마당에 왔을때 갑자기

서당에 간 외아들 얼굴이 떠올랐다.

황가와 자기의 부인 두 연놈을 죽여버리면 분은

풀리겠지만, 자기도 참수형을 면치 못할 것이고

아직도 어린 아들은 고아가 된다는 생각이 들자

부들부들 떨며 황가의 집으로 달려갔다.

갑자기 시퍼런 낫을 들고 떨면서 찾아온 정가를

보고 황가의 부인이 놀라면서 연유를 묻자 오늘

장사를 하다가, 늑골이 아파서 의원에게 간다고

하고선 자기 부인과 간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가로부터 황가와 정가 부인의 간통에 대하여

자초지종을 들은 황가 부인은 태연하게 아무일

없었던듯 두집 모두가 공평하고 화평하게 일을

마무리하는 방법이 있다고 정가에게 말했다.

황가의 부인이 갑자기 옷을 모두 벗고 발가벗은

알몸으로 반듯이 드러눕자, 오후 햇살의 역광에

비쳐진 그녀의 풍성한 젖무덤과, 시커먼 옥문이

드러났고 정가의 양물이 불끈 솟아올랐다.

황가 부인의 계곡에 있는 둔덕과 옥문주변에는

시커먼 음모가 수북이 자라고 있었으며 그녀의

옥문은 이미 마중물이 고여 넘쳐흐르고 양물이

빨리 들어오기를 기다리며 꿈틀거렸다.

정가가 탱탱한 황가 부인의 젖망울을 잘근잘근

깨물고 핧으면서 애무하자 황가의 부인이 연신

서방님이라 부르며 정가의 품속에 안겨 자기를

마음대로 해도 좋다면서 몸을 맡겼다.

정가가 황가 부인의 몸을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애무를 하다가, 결국에는 옥문에 얼굴을 깊숙이

파묻자, 그녀는 자지러진 감창과 함께 옥문에서

음수를 세차게 뿜어내고 숨이 넘어갔다.

정가가 입과 혀로 황가 부인의 옥문을 부드럽게

애무하자 그녀는 두 손으로 정가의 머리를 꾸욱

누르면서 엉덩이를 높이 치켜 들고 옥문 속에서

음수를 쏟아내며 죽는다고 울부짖었다.

정가의 단단해진 양물이 황가 부인의 질퍽해진

옥문 속으로 깊숙이 들어가자 그녀는 암고양이

울음과 같은 앙칼진 신음을 토해내면서 정가를

힘껏 껴안고 낙지처럼 착 달라붙었다.

황가의 부인은 두팔로 정가의 목을 힘껏 껴안고

양쪽 다리로 허리를 휘감았으며, 정가의 품속에

안긴 채로, 방안에서 이리저리 뒹굴면서 괴성을

지르고 온갖 난리를 떨면서 흥분했다.

황가의 부인은 정가의 허리를 껴안고 이리저리

뒹굴었으며, 그녀의 옥문에선 황소가 진흙밭을

달리며 질퍽거리는 소리가 요란하고, 질퍽해진

옥문에서 많은 음수가 흘러내렸다.

황가의 부인은 정가의 허리를 껴안고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고 그녀의 옥문은

야릇하게 찔꺽 찔꺽 소리를 내면서 흘러내리는

음수로 사타구니가 온통 범벅되었다.

황가의 부인은 옥문을 오물오물 조이며 정가의

양물을 잘근잘근 깨물고 정가의 양물이 그녀의

뜨겁고 질퍽한 옥문을 들락날락 자극을 시키자

그녀는 엉덩이를 마구 들썩거렸다.

정가는 위에서 아래로 구들장이 꺼질듯 황가의

부인 옥문을 세차게 몰아부치고 그녀는 밑에서

위로 감칠맛이 나는 요분질을 해대면서 정가의

양물을 더욱 자극하고 흥분시켰다.

한바탕 천둥번개와 함께 요란한 폭풍이 지나자

황가 부인의 허리가 활처럼 둥글게 휘어졌으며

잠시후 그녀는 정가에게 팔베개를 하고 양물을

조물락거리며 온갖 애교를 떨었다.

이번엔 황가의 부인이 정가의 양물을 올라타고

그녀의 옥문 속으로 집어넣어 엉덩이를 돌리고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으며, 자지러지는

감창과 함께 그녀의 숨이 넘어갔다.

다음엔 정가가 그녀의 다리를 어깨위에 걸치자

양물이 더욱 깊숙이 들어갔고 정가의 계속되는

절구질에 옥문 속에서 흘러내린 음수로 시커먼

음모가 무성한 계곡이 온통 범벅되었다.

​또다시 천둥번개와 함께 요란한 폭풍이 지나자

황가 부인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글게 휘어지고

사지가 힘없이 길게 늘어졌으며 잠시후 그녀는

정가에게 또다시 애교를 떨었다.

정가의 단단한 양물이 황가 부인의 옥문속으로

훓으면서 깊숙하게 미끌어져 들어가자, 그녀는

비명을 지르면서 정가의 폭풍과 같은 절구질에

살려달라고 애원하며 울부짖었다.

​황가의 부인은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면서

요분질을 해댔고 많은 음수가 흘러내려 시커먼

음모가 덮여있는 옥문의 주변이 온통 범벅되어

번들거렸으며 요가 흥건하게 젖었다.

옥문에서 얼마나 많은 액물이 쏟아져 나왔는지

사타구니가 온통 범벅이 되어서 가끔 옥문에서

빠져나온 양물을 그녀의 사타구니에 대충 갖다

놓아도 풍덩하고 옥문을 찾아갔다.

그녀의 애간장을 녹이는 정가의 가공할 정력과

한창 무르익은 그녀의 현란한 방중술과 불타는

욕정이 서로 일체되어 그들은 여러번 짜릿하고

황홀한 절정의 쾌감을 맛보았다.

또다시 요란한 폭풍이 지나가자 황가의 부인은

서방님을 길게 부르며 정가의 허리를 휘감았던

다리를 풀고 사지가 힘없이 늘어졌으며 그녀는

많은 음수를 쏟아내고 흐느껴 울었다.

정가가 황가 부인의 옥문에 양물을 깊이 박은채

뜨거운 체액을 한가득 쏟아붓자, 그녀는 정가의

양물을 조이고 파르르 떨면서, 결국 실신했으며

바닥은 강인지 바다인지 홍수가 일어났다.

그후 비오는 날이면 황가와 정가는 일찍 장사를

마치고, 적당하게 핑계를 만들어 황가는 정가의

부인과 정가는 황가 부인과 서로 알고도 모른척

절구질을 하면서 운우의 정을 나누었다.

오늘도 황가네 안방에선 황가와 정가의 부인이

그리고 정가네 안방에선 정가와 황가의 부인이

절구질을 하고 부인들의 자지러진 감창과 웃음

소리가 울타리를 넘어서 하늘을 찌른다.

- 옮겨온글 편집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