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의 판문점 회동시 다리에서 회동하는 모습을 재현 해 놓았네요

문재ㅇ니 대통령과 김정은의 판문점 회동 북측 건물을 재현한 모습

푸드트럭에서 음식을 사서 먹도록 준비된 테이블  와우 정말 많은 인파가

사람들로 인산 인해를 이룬다더니 이곳이 정말 그런듯 합니다

이곳은 푸드 트럭에서 음식을 구매해와서 잠시 서서 음식을 맛보는 스텐딩 테이블

이곳은 돗자리를 깔고 앉아 있네요 이곳도 푸드트럭에서 사 가지고온 음식을 나눠 먹는곳 상ㅇ니들이 준비한 돗자리도 있지만

관람객이 직접 돗자리를 가져 오기도 한 답니다

멀리 공연장이 보이고 축제를 즐기러 나온 인파들

부산 출신의 ㅇ니디밴드가 나와 노래와 연주를 합니다

부산항 축제가 시민들에게 시정을 알리는 이야길 들려 줍니다. 귀에 거슬리는것은

가덕도에 신공항이 만들어져야 한다는 당위성을 알리고 있네요

지금의 김해공항으로는 확장이 곤란하다는 당위성을 제기 하며 하지만 이건

정치적 논리로 풀어 가려는 부산 정치인의 술수가 의심 스럽습니다.

이미 가덕도 신공항, 밀양 신공항 서로 밀고 당기다

이미 김해공항 확장으로 결론 난 사실을 자꾸 가덕도 신공항 선회로 몰고 가는 정치 술수가

굉장히 귀에 거슬립니다

푸드트럭에 음식을 사기 위해 줄지어 선 모습 정말 줄이 길게 늘어서 먹을것을 구매하는데 대충 봐도 30분 이상은 걸릴것 같네요

공연이 잠시 중단되고 시정을 알리는 홍보성 정치쇼를 하고 있네요 정권이 바뀐 틈을타

편승하려는 민주당 오거돈 시장의 정치적 술수에 신물이 납니다


가수 박정현이 노래를 합니다 이젠~그랫으면 좋겠네~  ㅎ ㅎ ㅎ

가수 하하도 왔네요 가수 하하라 하니 참 생소 합니다

그러고 보니 하하는 예능인이긴 한데 탤런트도 아니고 개그맨도 아니네요

하하의 정체성이 궁금해 져 한참을 생각 하니 하하라는 방송인이 가수는 맞는것 같습니다.

하하가 노래도 제대로 못하는것 같던데 ... 무대를 돌아다니며 무대를 장악하고 놀줄 아는 친구네요

9시 까지만 공연 한답니다 노래하다 9시가 되면은 하던 노래도 중단 할수 있답니다

9시까지 놀아야 한다고 휘 젓고 다니며 흥을 돋굽니다

밤9시가 되면 하늘에서 불꽃 놀이가 예정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정 말 잘 노는군요 관객들이 함께하여 더 좋은 무댈 만든 것 같습니다

정확히 9시가 되면서 공연이 끝이 납니다

하늘을 쳐다 보라 합니다 음악이 흐르고 불꽃이 터지기 시작 합니다

불꽃치 환상 적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