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토요일 학원을 하루 쉬었다

출결에 문제가 생기면 수료를 하지 못함에도 부득히 쉴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결근을 할수 밖에 없었다 2번의 결근이 허용 되는데 이제 한번만 결근이 허용 된다.

4월 13일 친구 영구 딸냄이가 결혼 하는 날인데 참석 하지 않기로 했다.

그리고 4월20일은 회사에서 워크샾을 하는 날 이라서 그땐 결근을 해야 한다.

그러고 보니 학원서 과제를 수행 할수 있는 날이 이제 이틀 밖에 남지 않았다.

지난주 하루를 쉬다 보니 다른이들은 작업진도가 제법 많이 나갔는데

나의 작업 진행 속도는 많이 뒤쳐져 있다 해써 빨리 하려 서둘다 보니

모형 따내는 작업이 엉망이다 그러다 보니 모형을 따내긴 했지만 수작업 해야할

작업이 많아져 다소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다른 이들과 근접한 작업 진행 속도로

따라 붙기 위해 노력 한 탓인지 작업을 마칠때 쯤은 근사하게 조금 늦지만 작업 속도를

어느 정도 근접 하게 따라갈 수 있었다

서안의 다리를 조립을 마쳤고 상판도 마무리 했다

다른 사람들은 일부 상판 조립까지 마친 사람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상판 조립 하기전의 공정이라 조금만 더 빨리 서두르면 남은 과제도

시간내 마칠 수 있으리라 생각 한다.

마무리 작업은 상판에 장부구멍을 그리고 파내어 조립하면 마무리 될터

힘들게 작업 공정을 맞추기 위해 작업 진행 하였던 결과물 사진을 찍어 올려 본다.


바삐 서두르는 바람에 다리발의 부분적인 틈새가 보이긴 하지만

이게 어딘데 싶으다 부분적인 틈새는 나중에 본드와 톱밥으로 메꿔 조금 손질 해 볼참이다

완성 하면 새로 이사한 딸아이에게 선물 하기로 하였다.


서안 테이블 도면

서안 테이블 다리 상세도

서안 테이블 가로대 상세도

서안 테이블 다리 상세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