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편 보려면 요즘 1만원이 넘는다.

주말엔 그 보다 더 비싸 11,000원이나 주고 봐야 한다.

그래서 난 중고나라에 올라온 영화 티켓을 검색하여 예매 부탁하여 영화를 본다.

이럴땐 6,500~7,000원이 든다 소액이라 사기 이라고는 생각지 않는다.

일부 못된 송아지들은 사기를 친다고는 하지만 대부분 믿고 거래 한다.

7,000원 떼먹고 감옥가려는 사람이 없을터이니 그냥 믿고 어둠의 경로로 거래 한다.

근데 내가 거래 하는 우리은행에 로그인 하고 들어가면 한쪽 곁에 행복도서관이란 배너가 떠있다


곳을 크릭하여 들어가게 되면 우리 은행 행복 도서관이 나오는데 이곳에는 매월 500종 ,5만권의 책을 선물하여 준다고 하는데

도서를 신청 하면 1권당 배송료 3,500원 만 지불하면집으로 배달이된



 행복 도서 신청하기로 들어가면 이곳에는 신간부터 취미 건강 인문 문학등 다양한 장르의 도서가 소개 되어 있고

 제일 마지막 티켓이라는곳을  누르면 위와과 같이

영화 티켓이나 아쿠아리움 입장권 또 연극 공연 입장권을 저렴한 가격을로 살수 있다 

이곳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하면 1편당 6,000원의 가격으로 입장권을 예매할수 있는 쿠폰이 문자 메세지로 날아 온다

반값밖에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를 볼수 있어 좋겠다 싶어 이곳에서 영화 관람 권을 구매 했다

영화를 예매하기 위해서는 www. bookticket.co.kr 이나 모바일 웹 www.m.bookticket.co.kr 로 접속하여

로그인후  영화 제목을 고르고 내가 관람 할수 있는 영화관을 찾아 예매를 신청하면  영화를 볼수 있다.

적은 금액으로 영화를 볼수 있어 좋겠다하고 예매를 시도 하였는데 아 ! 이건 아니다 싶다 내가 보고자하는 시간에 대한 제약이 있다

주말엔 볼수 없고 내가 보고자하는 영화와 영화관을 찾으면 볼수 있는 날자와 시간이 한정되어 있고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보기가 힘들뿐 아니라

예약을 한후 2시간 이후에나 티켓 예매 번호가 날아온다  그러니 내가 오늘 영화를 보고자 한다면 그런 행운이 잘 없겠지만 볼수 있다고 가정 한다면 

지금으로부터 2시간 이후의 영화를 볼수 있다는 이야기다 적은 금액으로 영화를 보려니 많은 제약이 따른다.


암튼 북코스모스 영화티켓 6,900원에 시중에 판매 되는 모양인데 생각보다 사용이 쉽지 않은듯 하여

다음 부터는 이 티켓을 사지 않으려 한다.

그저께 2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 공연의 날이라 50% 할인 하는날

일정이 잘 맞질 않아 이티켓을 사용했다

최근 개봉한 이승기 심은경 주연의 궁합이란 영화를 마누라랑 같이 한프로 봤다

50%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을 끊을수 있음에도 이 티켓으로는 예매가 쉽지 않아 울며 겨자 먹기의 심정으로

북코스모스 영화 예매권 싼맛에 사봤지만 별루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