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진 카메라는 니콘 카메라다


그래서 니콘 카메라 수리점에서 수리를 한다.


카메라 내부 프리즘이나 반사경에 먼지가 끼게 되면


사진에 먼지 자국이 까맣게 점처럼 나타나곤 한다.


요즘 카메라야 클리닝 기능이 있어 이를 작동 시키면


부르르 떨리며 반사경에 붙은 먼지들이 떨어져 나가지만


예전 사용하던 디백이는 그런 기능이 없어 먼지가 묻으면


불어내고 닦아 줘야는데 카메라를 잘 모르는 초심자가 닦아 내는건 금물이다.


근데도 등신같이 한번 닦아보겠다고 면봉을 들이 대어 카메라를 영영 떠나 보낸 적이 있다.


카메라 A/S 센타에 가면 청는 무료로 해주고 핀교정도 무료로 해주기 때문에


가끔씩 들러 청소도 하고 핀교정도 한다.


먼지가 붙어 있을 경우 고민 할것 없이 지체 없이 A/S 센타를 찾으면 해결이 될터


고민 하지 마시고 A/S 센터를 찾길 바란다


단 병행수입품 내수용품(불법 밀수요품)은 A/S가 원활치 않으니 이점 유의 하시길 바라며


아래와 같이 A/S 제공 되니 참조 하시길

니콘 카메라 와 렌즈 서비스 대상제품

(주)니콘이미징코리아 정품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수입·유통한 제품

품질보증 서비스, D2D 서비스,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이벤트 등 정품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해외구입제품

해외 체류 중 직접 구입한 제품 (판매처 확인이 가능한 보증서와 현지 구매 증빙이 가능한 영수증이 확인된 제품)

  •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서비스 제공
  • 무상서비스 기간 이후 특별요금으로 유상서비스 제공 (F-SLR, Lens, Speedlight)

니콘 월드와이드 서비스 워런티(NIKON WORLDWIDE SERVICE WARRANTY) 제품만 해당합니다.

병행수입제품

(주)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수입하지 않은 제품

  • 정상적인 서비스 가능 (단, 특별요금으로 유상서비스 제공)
  • 정식 통관하지 않은 밀수 제품에 대해서는 서비스 제공 불가

일부 제품에 한해서는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구형제품

(주)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수입한 제품 중 오래된 제품

    정식수입품과 동일한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
    • MF LENS, AF-I LENS, AF LENS(NON-D TYPE), AF-ZOOM LENS(NON-D TYPE, AF 80-200 직진식)
    • 스피드라이트 : DX 이전 모델
    • 필름 : FM10, F6를 제외한 전 모델

니콘 카메라 서비스점 찾기는 니콘 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이용

http://support.nikon-image.co.kr/branch/view/119

대구 지역 A/S 센타는 사진 참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