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코오롱하늘채스카이뷰
분양 당시 인기가 좋아
분양 공고 내자마자 완판되고
분양권 계약 당사자가 계약을 못해
나온 물량이 공지 하자 마자 추가 분양 이
동이 나더니  문재인 정부 부동산 아파트 값 오르기 시작할때 많은 기대를 하게 되고 잔금 납부시 은행 감정가가 8억이나 되어 기대를 하게 되었는데
실상 입주가 시작되고 부터 너무 많은 물량이 전세 월세로 나온 탓인지
나름 낮춰 전세로 내어 놓았는데도
세가 나가질 않는다
결국엔 투자 한 만큼 은행이자도 못되게
월세로 계약 하게 되었다
차라리 은행에 정기예금으로 묶어 두었더라도 그 보다 수익이 좋을텐데
부동산 공인중계사에게 소개비 주고
취득세  등기등록비 내고 입주 청소비에
이것 저것  차포 떼고나니 월수익이라고는
은행 정기예금 이율 만도 못하다
문재인 정부가 뭔짓을 한건지
앞으로 부담해야 할 종합부동산 보유세
양도소득세 생각하면 제길  투자 원금이나 건질 수 있을런지
시장.경제는 시장에 맡겨야 하는건데
억지로 정부가 시장경제에 개입하니  
정말  답답하다 취득세 종부세 양도소득세
이건  공산주의  정권과도 다름 없다 싶다

 

대구 수성구 신매동 랜드 마크 시지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
오피스텔 입주 시작했어요 아파텔이라 하지요
투자가치가 높을 듯 하여 투자하였는데 쪽박 찰 것 같아요
우리나라 대부분의 부동산 시장이 침체되어 이곳도 영향이 많네요
가격은 내렸지만 거래는 없고 새 정부 들어서며 양도소득세를 
유예한다는 발표가 나고 지금 이 시기에 거래하면 
서울 어느곳에서는 현금으로 입금시 2억이나 깎아 준다는 보도를 보았지요 

가진사람은 절세를 목적으로 지금 매물을 내 놓는다고 하는데
갑작스레 물량이 나오게 되면 집값은 더 하락 하겠지요
그러고 보면 지금 집을 사야 할때라곤 하는데 어느 누가 살까 싶네요
조금 더 지켜보며 관망을 해 봐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부동산 정책을 일관되게 장기적 안목으로 시장 경제에 맞게 
정책을 펴 나가야 하는데 지난 정부에서는 많은 실책이 있었던것 같네요
새로운 정부에게 바랍니다 부동산 정책 제대로 하여 집없는 사람도
쉽게 집을 사고 집을 가진 사람도 매물을 내어 놓게 하여 좋은 값 
받을 수 있도록하여 거래량이 많아지면 세금도 많이 걷힐건데...

새 정부는 좋은 정책 잘 좀 펼쳐 주시면 좋겠네요
집이 없는 사람도 집을 가진 사람도 누구나 잘 살수 있도록 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