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모를 차지한 파락호 백처사

 
 
 

밀양의 선비촌에 사는 류진사는 천석꾼 부자에

학식도 높아서 그의 사랑방에는 언제나 오가는

선비들로 넘쳐나며 어느 날 허우대는 말랐으나

이목구비가 반듯한 백면서생이 들어왔다.

류진사와 의례적인 통성명을 한 다음에 사랑방

구석에 자리를 잡았으며 선비들이 술을 한잔씩

마시고 저마다 글자랑을 했으며 한선비가 운을

뗐는데 대구(對句)를 이을 사람이 없었다.

약무한사괘심두(若無閑事掛心頭)

쓸데없는 생각만 마음에 두지 않으면

모두가 한숨만 쉬고 있자 류진사가 백처사께서

한구절을 이어보라고 하면서 빈잔에 술을 가득

따르며 백처사를 바라보자 백처사가 모기 소리

만하게 다음과 같이 읊는 것이었다.

변시인간호시절(便是人間好時節)

언제나 한결같이 좋은 시절입니다.

모두가 깜짝 놀라 백처사를 바라보자 부끄러운

듯 돌아앉아 술잔을 비웠으며 사십줄에 접어든

그는 막히는 게 없었고, 특히 주역을 논할 때면

다른 선비들은 모두 벙어리가 되었다.

어느듯 해가 기울어서 류진사의 사랑방을 가득

채웠던 문객들이 일어설 때 류진사는 백처사의

두루마기 자락을 잡았으며, 류진사가 백처사의

차림새를 유심히 살펴보는 것이었다.

북풍한설 몰아치는 동짓달인데 홑두루마기에

동전은 목에 때가 새까맣게 묻어 있었고, 저녁

겸상을 물린 뒤, 또 술잔을 기울이며 류진사가

조심스럽게 백처사의 신상을 물어봤다.

백처사는 백년해로를 하자던 부인이, 시름시름

앓다가 지난해 봄에 이승을 하직했다고 하면서

백처사의 눈에 이슬이 맺혔으며 마음을 둘데가

없어 정처없이 떠돌아 다닌다고 하였다.

백처사는 연거푸 술잔을 비웠고 뚜렷이 갈곳이

없으면, 유진사의 우거에서 유하라고 하였으며

류진사는 우물 옆의 별당에 거처를 마련해주고

백처사를 스승으로 모시게 되었다.

그렇게 두해가 지났고, 류진사는 가끔 백처사를

데리고 산마루에 있는 묵집에 갔으며 묵도 팔고

동동주도 파는 묵집의 주모는, 요즘 선비촌에서

쫓겨날지도 모르는 딱한 처지였다.

술을 팔고 묵을 파는건 뒷전이고 알돈을 챙기는

것은 해웃값이며, 선비촌 남자치고 묵집 주모의

치마를 벗기지 않은 선비가 없어 마을 부인들이

몰려와 행패를 부린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

어느 날 선비촌의 오과부가 묵집으로 찾아왔고

그녀는 신랑이 없어서 묵집의 주모와 척질일이

없었으며 마을의 부인들이 신랑 단속을 제대로

못했다고 하면서 묵집 주모를 편들었다.

오과부는 동네 부인들이 애꿎은 동생한테 행패

부린다며 모든 여자들이 돌을 던져도 오과부는

주모를 편들고 형님 동생하며 술잔을 부딪혔고

술에 취한 오과부가 주모에게 말했다.

“내가 동생한테 부탁이 하나 있네.”

“무슨 일인지 말씀해보세요. 형님.”

주모가 바짝 다가앉자 오과부가 한숨을 쉬면서

류진사가 오과부에게 중매를 섰다고 하였으며

주모가 놀라며 신랑이 누구냐고 묻자 오과부가

걱정스런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류진사가 스승으로 모시는 백처사야.”

“아, 백처사. 사람이 무척 점잖던데요.”

오과부는 남은 인생을 초라한 과부로 늙어 죽을

수는 없는 일이고 류진사가 입에 침이 마르도록

백처사 자랑을 늘어놓으니, 내 마음도 기우는데

걱정이 하나 있다고 주모에게 말했다.

“형님, 무슨 걱정이세요?”

오과부가 두어달 전에 친정으로 가서 친구들을

만났는데 과부 친구가 훈장과 재혼을 하였는데

훈장은 밤이 되어도 그친구를 돌같이 본다면서

오과부가 주모에게 부탁을 하였다.

“자네가 하룻밤 백처사를 시험해 주게나."

"형님, 걱정하지 마시오. 내가 하룻밤을.."

주모가 입가에 야릇한 미소를 흘렸으며 사실은

주모도 요즘 해웃값 장사를 자제했기에 온몸이

찌뿌둥하고 옥문이 근질거리던 참에 부인 없는

백처사는 주모에게 안성맞춤이다.

함박눈이 펄펄 내리던 밤에 류진사와 백처사가

묵집에 찾아왔을 때 주모가 류진사에게 귀띔을

했으며 그들이 술에 얼큰하게 취하자 류진사가

통시에 가는척 혼자서 집으로 가버렸다.

한숨을 푹잔 백처사가 사경이 되었을때 일어나

주모가 가져온 꿀물을 벌컥벌컥 마시고 정신을

차리자 주모가 백처사를 끌어안고 쪽쪽 소리를

내면서 격렬하게 입맞춤을 퍼부었다.

백처사가 주모 옷고름을 풀고 치마와 고쟁이를

모두 벗기자 그녀의 사타구니 계곡에는 시커먼

도끼자국이 그대로 드러났고 주모는 가쁜 숨을

몰아쉬며 빨리 안아달라고 하였다.

"선비님~ 어서 나좀 안아주세요."

백처사가 입과 혀로 주모의 젖망울을 잘근잘근

깨물고 핧으며 애무하고 손으로 옥문을 헤집자

그녀는 숨이 넘어갔고 곧이어 주모가 백처사의

사타구니에 얼굴을 깊숙이 파묻었다.

잠시 후에 주모가 발가벗은 알몸으로 드러눕고

백처사가 그녀에게 올라가자, 사타구니 둔덕과

옥문 주변에는 온통 흑림이 무성하게 우거졌고

옥문은 벌써 질퍽하고 흥건하게 젖었다.

백처사가 주모의 온몸을 오르락 내리락 애무를

하다가 결국에는 옥문에 얼굴을 깊숙이 파묻자

그녀는 애절한 감창과 함께 옥문에서 한줄기의

음수를 세차게 뿜어내고 숨이 넘어갔다.

백처사가 입술과 혀로 주모의 옥문을 부드럽게

애무하자 그녀는 손으로 백처사의 머리를 꾸욱

누르면서 엉덩이를 높이 치켜들고 옥문 속에서

음수를 쏟아내며 죽는다고 울부짖었다.

"선비님~ 제발 어떻게 좀 해줘요."

돌처럼 단단한 백처사의 양물이 질퍽한 주모의

옥문 속으로 깊숙이 미끌어져 들어가자 그녀는

앙칼진 신음을 토해내며 백처사를 힘껏 껴안고

흐느끼며 낙지처럼 착 달라붙었다.

백처사의 양물이 주모의 옥문속으로 들어가자

옥문이 가득차고 터질것만 같았으나 질퍽하게

흠뻑젖어 무리없이 들어갔으며 그녀의 옥문이

백처사의 양물을 조이며 물고 늘어졌다.

주모는 두팔로 백처사의 목을 힘주어 끌어안고

다리로 허리를 휘어감았으며, 백처사의 품속에

안긴 채로 방안에서 이리저리 뒹굴면서 괘성을

지르고 온갖 난리를 떨며 흥분했다.

우람한 백처사의 양물이 주모의 뜨겁고 질퍽한

옥문을 들락날락 하면서 자극을 시키자 그녀는

두다리를 높이 치켜들고 한껏 벌렸으며 주모의

애절한 감창이 산마루에 울려퍼졌다.

"선비님~ 나 못살아! 너무 좋아요."

주모는 백처사의 허리를 힘껏 껴안고 이리저리

뒹굴었으며, 그녀의 옥문에선 황소가 진흙밭을

달리며 질퍽거리는 소리가 요란하고, 질퍽해진

옥문에서 많은 액물이 흘러내렸다.

주모는 팔로 백처사의 허리를 껴안고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고 그녀의 옥문은

야릇하게 질꺽 질꺽 소리를 내면서 흘러내리는

액물로 사타구니가 온통 범벅되었다.

주모는 옥문을 오물오물 조여가면서 백처사의

양물을 잘근잘근 깨물었으며 백처사의 양물이

주모의 질퍽해진 옥문을 들락날락 자극시키자

그녀는 엉덩이를 마구 들썩거렸다.

백처사는 위쪽에서 아래로 구들장이 꺼질듯이

주모의 옥문속을 격렬하게 몰아부치고 주모는

아래에서 위로 감칠맛나는 요분질로 백처사의

양물을 계속 자극하고 흥분시켰다.

한바탕 천둥번개와 요란하게 폭풍이 지나가자

주모의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글게 휘어졌으며

잠시후 주모는 백처사에게 팔베개하고 양물을

조물락 조물락 만지며 애교를 떨었다.

"선비님~ 오늘밤 마음껏 즐겨요."

​이번에는 주모가 백처사의 양물위에 올라타고

그녀의 옥문속으로 집어넣어 엉덩이를 돌리고

들었다 내렸다 요분질을 해댔으며 자지러지는

감창과 함께 주모의 숨이 넘어갔다.

백처사와 주모는 서로가 앞치락 뒤치락 하면서

짜릿하고 황홀한 운우를 맘껏 나누었고 주모의

뜨겁고 질퍽해진 옥문에서 한번 봇물이 터지자

그들의 운우는 또다시 계속되었다.

백처사가 주모의 양쪽 다리를 어깨위에 걸치자

양물이 더욱 깊숙이 삽입되고 백처사의 계속된

절구질에, 그녀의 옥문에서 흘러내리는 액물로

흑림이 무성한 계곡이 온통 범벅되었다.

​또다시 천둥번개와 요란하게 폭풍이 지나가자

주모의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그렇게 휘어지고

팔다리가 힘없이 늘어졌으며 잠시후에 주모는

백처사에게 또다시 애교를 떨었다.

"선비님, 나 한번만 더 안아줘요."

주모가 백처사의 품속으로 깊이 파고 들었으며

탱탱하게 솟아오른, 그녀의 젖망울을 쓰다듬던

처사가 주모의 무성하게 우거진 흑림을 헤치자

옥문은 벌써 흥건하게 젖어 있었다.

단단해진 백처사의 양물이 주모의 옥문속으로

훓으면서 깊숙하게 미끌어져 들어가자 그녀는

비명을 지르면서 백처사의 폭풍같은 절구질에

살려달라고 애원하며 울부짖었다.

"서방님~ 제발 나좀 살려주세요."

주모는 자신의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면서

요분질을 해댔고 많은 액물이 흘러내려 계곡이

온통 범벅이 되었으며 주모의 입에선 즐거움이

갖가지 교성으로 계속 터져나왔다.

옥문에서 얼마나 많은 액물이 쏟아져 나왔는지

사타구니가 온통 범벅이 되어서 가끔 옥문에서

빠져나온 양물을 사타구니에 대충 갖다 놓아도

풍덩하고 옥문을 찾아갈 정도였다.

주모는 자신의 옥문을 활짝열고 우람한 백처사

양물을 옥문에 깊숙이 받아들여 그녀의 욕정을

마음껏 불태웠고 한바탕 폭풍이 지나자 주모의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글게 휘어졌다.

주모의 애간장을 녹이는 처사의 가공할 정력과

한창 무르익은 주모의 다양한 방중술과 불타는

욕정이 일체가 되어 그들은 여러차례 짜릿하고

황홀한 쾌감의 절정을 맛보았다.

또다시 요란한 폭풍이 지나가자 주모의 허리가

새우등처럼 둥글게 휘어지고, 팔다리가 힘없이

길게 늘어졌으며 주모는 많은 음수를 쏟아내고

결국 파르르 떨면서 실신하였다.

그날밤 오랫동안 굶었던 주모는 생전 처음으로

겪어보는 신기의 방중술에 세 번이나 기절하고

동창이 밝을때 또 한번을 기절했으며 오과부가

아침을 먹고 득달같이 묵집에 올라왔다.

주모는 오과부에게 자기가 먼저 시험 해보기를

잘 했다면서 하마트면 오과부가 신세를 망칠뻔

했다며 손가락만 기다란 것이 고자라고 말하자

오과부의 혼담은 박살이 나고 말았다.

며칠후 백처사가 소리소문 없이 사라진 다음에

제천의 저잣거리 왈패들이, 마을에 들이닥쳤고

왈패두목 첩을 건드린 천하의 오입쟁이 파락호

백처사는 삼년째 도망 다니는 신세였다.

- 옮겨온글 편집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