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가 이제 준공이 일년 남았다.

올 3월 46층까지 건물이 올라 간다는데 어찌되는지 공정이 궁금 해

혹시 새로운 뉴스를 들을길 없을까 하여 검색 해 보았다.

그러고 보니 나만 궁금 했던게 아니었나 보다.

모델하우스를 보고 이블로그에 사진 몇장 올려둔 것이 조회수가 몇번 되었다고 

제일 위에 랭크 되었다 

나는 공정이 어찌 되었는지 모르고 검색해 본 결과론 대구 텐인텐 카페에 올려진

드론으로 찍은 사진을 보니 지난 12월초 23층 까지 올라간 모습을 볼수 있었다.

그리고 만촌동 힐스테이트 만촌 엘퍼스트 오피스텔이 같은 평수 임에도 7억에 분양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리고 같은 면적의 수성구에 위치한 인근 지역이라 시지 코오롱 하늘채 스카이뷰도

같은 가격대가 형성 되지 않겠냐 하는 그런 기대감이... 더욱이나 요즘 부동산 가격이 춤추 듯 하니

일말의 기대를 갖어 본다

http://cafe.daum.net/dg10in10/GQrQ/79274?svc=cafeapi

 

 

시지코오롱하늘채 드론촬영

시지랜드마크 ♡♡시지코오롱하늘채 46층 현재 24층 건축중입니다(52%)21년3월까지 46층까지 올라간다고합니다드론으로 촬영한 영상입니다즐감하세요~^^

cafe.daum.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