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에 열사공 카페글을 보다 번개 출사 글을 보게 되었다

연꽃 번개 출사 경산 영남대 후문 조폐공사 부근

경산 신대 E편한 세상옆 부지에서 토요일 번개출사 글이 올라 있었고

또 한곳이 일용일 새벽 경산 진못- 경산 신천 LPG부근에서 번개 촬영을 한단다

글을 보았을 땐 이미 출사가 시간이 지나거나 이미 진행 되고 있을 즈음 이다

이곳에서 번개 출사 라니 연꽃이 예쁘게 피어 있겠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적어도 어제 가 본 금강동 연꽃 단지 보다는 출사 조건이 좋은 곳이리라 라는 생각이 들었다

마침 경산이라 요즘 능소화 핫플레이스라는 자인의 오래된 일본식 적산 가옥옆

능소화 피는 풍경도 한번 보고싶었는데 이곳으로 가야 겠다 가는길에 부지와 진못도 찾아 보련다 싶어

경산으로 가기로 했다

경산 자인의 능소화 피는 적산 가옥은 얼핏 보기에는 자인시장 부근이라 더라 싶어

자인시장으로 가보기로 하고 차를 타고 달렸다






이곳이 경산 자인의 능소화 촬영 핫 플레이스 이다

경산 자인 시장에 차를 세우고 이곳을 찾아 헤맷다

동네 사람들에게 물어 보면 알수 있으리라 생각 했던게 오산이다

동네 분들은 아무도 모른다 적산 가옥이 많은곳을 물었더니 적산 가옥이 많은 곳이

목욕탕을 지나 저기로 가면 나온다 라고 하는데 자세히 알려 주지 않으니 찾을 길이 없었다

하지만 경산 자인의 자인시장 주변에는 약간은 특이한 낡은 건물들이 많았다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사진으로 담아 보자고 한참을 돌아 다니다

결국 핫플레이스 라는 곳은 찾지 못하고 인터넷 힘을 빌리기로 하였다

잠시 검색하여보니 자인초등학교 앞이라고 한다

그래서 가 보았더니 아뿔싸 내가 주변을 맴돌던 곳에서

불과 10미터정도의 지근 거리에 있었던 것을

호기롭게 찾았지만 집앞엔 떡하니 불법 주차된 화물차 그 화물차 덕분에

핫플레이스라는 적산가옥을 담지는 못했다

그리고 실망 스러웠던 또 하나는 이미 능소화가 다 지고 없어 실망만 안고 돌아 와야 했었다

아쉬우나마 자인에서 찍은 몇장의 사진을 올려 본다











이곳이 능소화의 핫플레이스 라는 적산 가옥 이다 불법 주차된 차량 때문에 측면에서 밖에 찍을수가 없다는 아쉬움이...

불법 주차된 화물차 덕분에 적산가옥의 2층 부분만 찍어 본다

불법 주차된 차량을 피해서 촬영 하다보니 영 아니구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