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지기들의 모임인 '돌'모임에서 공주를 다녀 왔네요

공주 한옥마을에서 모임후 공주 백제 무령왕릉을 돌아 공산성 앞 베이커리 & 커피에서

공주 밤빵을 맛 보고 유성에서 하룻밤을 자고 공주 계룡산 동학사를 구경하고 왔네여

그 중간 친구들과 옥신 각신 문제가 있었지만 여기서는 밝힐 수 없네요

너무 아쉬운 모임 이였네요 조금 더 친구들을 배려 해주고 친구들에게 정을 나눌수 있었으면

좋았을 것이지만 막말과 고성이 오가는 불편한 자리 였네요

그리고 병에 걸린 다른 친구를 보며 속상하고 측은했던 모임 이였네요

정말 어쩜 친구 지간 이라는게 부끄럽기도 하고  친구가 뭔지를 생각하게 하는 모임이기도 했구요

과연 내게 진정한 친구가 있는지 나는 또 친구를 진심으로 대했었는지를 되돌아 보는 모임이기도 하였죠

정말 화가 나고 측은하고 불쌍하고 온갖 부정적인 명사를 다 떠올리게 하는 모임이였 답니다.

차리리 안보느니 보다 못한 원인 제공자가 있긴 합니다만 누굴 하나 꼭집어 이야길 할수 없을 만큼

친구들과 불신과 아집이 팽배해져 그런 것이라고 봅니다

그간 좋아던 기억들은 한 순간 모두 물거품이 되고 말았네요


▲ 무령왕릉 에서

▲ 무령왕릉 에서

▲ 무령왕릉 에서

▲ 무령왕릉 에서

▲ 무령왕릉 에서

▲ 무령왕릉 에서

▲ 공주 한옥 마을 전경

▲ 공주 한옥 마을 전경

▲ 공주 한옥 마을 선화당

▲ 공주 한옥 마을 선화당

▲  유성 갑천에서

▲  유성 갑천에서

▲  유성 갑천에서

▲  공주 계룡산 동학사 가는길

▲  공주 계룡산 동학사 가는길

▲  공주 계룡산 동학사 가는길

▲  공주 계룡산 동학사 가는길

▲  공주 계룡산 동학사에서

▲  공주 계룡산 동학사에서

▲  공주 계룡산 동학사에서

▲  공주 계룡산 동학사 가는길

▲  공주 계룡산 동학사 가는길

'살아가는 이야기 > 벗님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족구 회원들 설날 전날 짜장면 먹는날  (0) 2019.02.04
40년 지기 친구들에게  (0) 2019.01.08
족구회 라이온스 파크에 가다  (0) 2018.07.30
가평의밤   (0) 2018.07.12
돌 - 가/평 모/임 동영상  (0) 2018.07.1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