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대마도 여행을 가잔다.

금년 여름엔 무더위로 대마도엘 가는 사람이 없어

대마도에 가는 배삮이 80%정도 D/C 되어 세일을 하고 있으니

쌀때 다녀 오자고 선박 예매를 했단다

선박은 부산 국제여객 부두에서 출항을 하는데

오전 6시까지는 가야 출국 수속을 할수 있으니

부산서 호텔을 빌려 숙박 후에 부산 국제 여객 부두로 가면 되니

내가 예약 할테니 시간 좀 내봐 하길래 그러렴 했더니

대마도 여행 선박 예약과 호텔 예약 그리고 식사 예약 까지 모두 마쳤단다.

언제 가는데 하고 물으니 8월18일 토요일 집에서 10시쯤 나서 부산 구경 하고

다음날 대마도로 가면 된다고 해서 그러려니 하고

8월18일 오전 아침 운동 마치고 준비하여 나섰다

어디로 네비를 맞춰야 하나 하고 물으니 해운대 라마다 호텔이란다

그래서 그곳을 찾았는데 그곳서 점심 식사후 호텔에 여장을 풀 잔다.

그럼 호텔은 어딘데 물으니 부산역 근처 라고 한다.

일단 라마다 앙코르 호텔을 찾아갔다

위치가 해운대 역 부근이라서 인지 해수욕장을 찾는 인파와

해변서 해수욕을 즐기다 나온 사람들의 모습이라 고 생각 되는 무리들이 있는곳을

지나쳐 호텔 입구에 들어섯다.

주차를 마치고 호텔 로비에 들어서 호텔에 딸린 바로 찾아가니

뷔페를 먹자고 한다.

식사권이 예약 되어 있어 그러마 하고 뷔페를 보자니 제법 맛있는 음식들이 놓여 있다.

접시를 들고 이것저것 담아 식탁에 앉으니 6월25일 부터 8월30일 까지

open 1주년 행사를 하고 있으며 지금 행사하고 있는 이곳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식사권 선물을 준 단다.

6월25일 부터 8월31일 까지 뷔페 식사를 9,900원에 즐길 수 있다는 현수막이 걸려 있었다.

맛있게 먹었다 매밀소바, 어묵탕, 크림스프,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피자, 치킨커리,스파게티 등 등 많은 음식들

맘껏 먹었다 그리고 야채와 과일 커피등 후식 까지 배가 불러 더 이상 못 먹을 정도로

음식들이 꽤나 맛이 있다. 이런 뷔페를 9,9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너무나 착한 가격에 한번 더 놀랄 수 밖에

                       

      이 사진은 티몬과 위메프에서 인터넷으로 판매 되고 있는 식사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퍼 온사진이다


이 사진은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을 퍼 왔다 뷔페 식사 오픈 1주년 할인 행사


마찬가지로 뷔페 식당의 사진인 데 이사진 또한 인터넷에서 퍼왔다


                     라마다 앙코르 호텔을 나서니 특히하게도 부산 오뎅을 형상화 한 오뎅(어묵)판매 식당인가 보다 어묵의 형상을 보고 사진을 찍어 보았다


라마다 앙코르 호텔 앞 동상이다 재밋는 신사의모습을 형상화 하여 조금은 익살 스러운듯 하여 사진으로 찍어 보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