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랜드엘 갔었죠

번지점프를 하기위해 갔어요

국내 최고 높이의 번지점프대라고 하네요

점프대 시설 이용료 4만원 조금 비싼듯 합니다.

내돈을 내고 뛰기에는 조금 그렇고 아깝단 생각도 들고

회사 단합대회 직원대표로 2명이 뛰기로 했네요

그래서 냅다 내가 뛰겠다 했지요

미터 상공에서 바라본 아래는 까마득 하기도 하고

겁도 나는듯 하지만 공수교육시 낙타오에서 뛰어본적이 있어

두려움도 없고 그냥 훌쩍 뛰어 내렸죠

채공시간이 조금 오래 되는듯 하긴 하지만

뛰어 내리는 순간 짜릿함을 이루 말로 형용할 수가 없네요

뛰어 내리고 장비 반납 하러 갔더니 인증서를 주네요ㅋ ㅋ

이게 뭐다고 인증서를 주누 근데 인증서가 조그만 카드 같은건데

볼품이 없네요 그래도 기념으로 받아 왓어요 그냥 주는건데 싶어서 ㅋ 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