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제가 가뜩이나 않 좋은데

코로나 19 때문에 더 나락으로 떨어져

대구 경제가 망했다

어제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아카데미상 3개부문 수상작인 1917 이

국내 첫 개봉 하는날

3일전 미리 구입한 예매권 (대구에 코로나 19가 오기전 구입)

망서리다 영화관에 같더니

영화관이 텅비었다

큰 영화관에 관람객은 모두 대 여섯명

관람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거리 풍경은

상점에 불은 켜 있지만 오가는 사람이 하나도 없고

상점마다 사람의 흔적은 찾아 볼수 없었다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도 이따끔 한 두대 보일뿐

중국의 봉쇄된 우한 도시의 모습을 보는 듯한 기분

가뜩이나 않좋은 대구의 경제가 신천지교회

감염자들로 대구 경제가 나락으로 빠져 들어

대구 경제가 망했다.





+ Recent posts